| 지면신문보기
 
 

 
> 뉴스 > 사회/문화
 
양주시 기독교연합회 주최
감동365 이웃사랑 나눔축제(위대한 축제) 행사
2019-08-27 22:04:04   인쇄하기
국제선교문화신문
 



 양주시 기독교연합회는 오는 97일 덕계공원에서 감동365 이웃사랑 나눔축제(위대한 축제)’를 개최한다고 밝혔다.


이번 행사는 종교를 넘어 모든 시민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화합의 장을 조성하고자 마련했으며 시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볼거리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.


행사는 덕계공원 특설무대에서 12시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오후 5시까지 다양한 공연이 펼쳐지며, 특히 올해는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비긴어게인 위대한 오디션을 진행한다.


오디션은 싱어송, 앙상블, 퍼포먼스 등 다양한 장르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입상자에게는 총 350만원 상당의 상금과 함께 유튜브 방송 제작 등의 특전을 부여한다.


이와 함께 물품바자회, 먹거리, 키즈 전용 놀이터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운영한다.


기독교연합회 관계자는 이번 이번 이웃사랑 나눔축제(위대한 축제)가 종교라는 울타리를 넘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화합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.


기타 축제, 오디션 관련 사항은 양주시 기독교 연합회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으며 공연은 무료이다.

ⓒ 국제선교문화신문(http://www.m-news.kr)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
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
 
 
이 기사에 대해 한마디 전체기사의견 (0)
광고







영상
 
새반석교회 부설 치유센타 집회
새반석교회 부설 치유센타 집회
류광수목사 메세지
류광수목사 메세지
 
+more
 
정명훈 과 드레스덴 슈타츠카펠레 공연
정명훈 과 드레스덴 슈타츠카펠레 공연
정명훈 과 드레스덴 슈타츠카펠레 공연 '가을의 코스모스' 2019 서울 무궁화 축제
 
 
 
 
+more
 
베트남 여성 모델
베트남 여성 모델
베트남 여성 모델 '가을 풍경' 아름다운 동역자!
 
 


 
 
 
국제선교문화신문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 보호를 받으며, 무단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.
상호명:국제선교문화신문 | 등록번호:서울다 08104
서울시 도봉구 방학동 634-29| HP:010-3252-7567 | TEL/FAX:02-956-1335
Copyright(c) 2013 국제선교문화신문 All rights reserved